자주 묻는 질문

목록으로
[회원]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레슨올입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시도했으나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또는 가입하라는 문구가 다시 나오는 경우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시된 방법을 순서대로 하나씩 적용하면서 로그인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레슨올 ID로 가입하신 경우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가 있을 수 있사오니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네이버/페이스북 연동 ID로 가입하신 경우

※ 반드시 [네이버/페이스북으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모든 브라우저의 네이버(www.naver.com)에서 로그아웃하기


종종 고객님들께서 레슨올에 가입하실 때 네이버 ID와

로그인을 시도하고 계신 네이버 ID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에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모든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Chrome 등)에서

네이버(www.naver.com)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레슨올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네이버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시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네이버 연동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여부 확인하기


고객님께서는 로그인을 시도하고 계신 네이버 ID로 분명 가입을 했다고 생각되나

계속해서 시도해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네이버 ID가 레슨올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연동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먼저, 네이버(www.naver.com) 사이트에 접속하여

    레슨올에서 로그인 시도하신 네이버 ID로 로그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오른쪽 위의 내이름 옆에 있는 [내정보]를 클릭하신 후

    [내정보] 페이지 왼쪽 위에 [보안설정] 탭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③ 오른쪽 아래의 [외부 사이트 연결]의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연결된 사이트가 노출됩니다.







④ 위와 같이 해당 리스트에 [레슨올] 사이트가 있으면 해당 네이버 ID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해당 리스트에 [레슨올] 사이트가 없는 경우

    다른 네이버 ID로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외부 사이트 연동 여부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확인 후 외부 사이트 명에 [레슨올] 사이트가 노출되는 네이버 ID로 레슨올에서 로그인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여러 개의 네이버 ID로 레슨올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을 수 있사오니

     이력서/쪽지 등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네이버 ID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외부 사이트 연결 리스트에 레슨올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나

로그인을 시도했을 때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이력서/쪽지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1:1 문의하기 게시판이나 레슨올 고객센터(1661-3528)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10시~18시(점심시간 13시~14시)이며

운영시간 내에 전화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십시오. ^^

 

감사합니다.

 

- 최대 레슨연결 전문사이트 레슨올